미스트롯3 투표방법

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트로트 여왕을 뽑는 미스트롯 시즌3 당신의 선택은 누구인가요?

미스트롯3 투표하기
미스트롯3-투표하기

미스트롯3 투표하기

‘미스트롯2’ 전유진은 명실상부 ‘트롯 국민 요정’으로 군림 중이다. ‘미스트롯3’ 출연 전 ‘트롯 신동 대전’에 참가해 우승을 차지한 전유진은 ‘미스트롯2’ 마스터 예선전 당시 선보인 선 공개 영상 및 본 라운드 영상 조회 수가 도합 200만 뷰를 넘어서는 등 투표 수 만큼이나 높은 영상 조회 수로 막강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. 중학생 나이에 걸맞은 깨끗하고 담백한 음색과 창법 등 “말이 필요 없는 천재”라는 수식을 얻으면서 모든 참가자들을 바짝 긴장하게 만들고 있다.

미스트롯3 투표하기
미스트롯3 투표하기

미스트롯3 문자투표

강혜연은 제 3차 대국민 응원투표 2위를 차지하는 깜짝 이변을 끌어내며 1위 전유진을 바짝 추격 중이다. 걸그룹 ‘베스티’로 데뷔 후 트롯 가수로 재데뷔한 독특한 이력의 소유자. 강혜연은 아이돌 출신다운 상큼한 외모와 기본기를 탄탄히 갖춘 춤 실력, 트롯 가수 활동을 통해 다져진 유려한 트롯 창법 등으로 “오디오와 비디오의 완벽한 조화”라는 평과 함께 ‘미스트롯3’가 찾는 ‘트롯 뉴노멀’의 선두주자다운 행보를 유감없이 펼치고 있다.

미스트롯3 투표방법
미스트롯3 투표하기

미스트롯3 재방송

제 3차 대국민 응원투표 3위에 빛나는 홍지윤은 가녀린 아이돌 외모와는 상반되는 묵직한 저력이 담긴 가창력으로 1회 공식 엔딩 요정에 등극했다. 특히 지난 ‘1대 1 데스매치’ 때 맞붙는 상대자로 최강자 윤태화를 지목, “너 나와!”라고 당당히 외치는 호탕한 면모로 “외모와 실력, 화끈한 성격까지 갖춘 전천후 완전캐”로 사랑을 받고 있다. ‘1대 1 데스매치’에서 탈락했지만 추가 합격을 통해 기사회생, 절치부심한 만큼 ‘메들리전’을 통해 선보일 무대에 기대감이 높이지고 있다.

다가오는 미스트롯3 우승상금은 5억원 이후로 예상되기 때문에, 큰 기대를 가질 수 밖에 없다.

미스트롯3 투표
미스트롯3 투표하기

미스트롯3 투표하기

미스트롯3 투표하기, 투표방법, 준결승부터 이루어지는 문자투표, 재방송 그리고 미스트롯3 참가 신청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. 매년 트로트의 시대가 열리면서 미스트롯, 미스트롯2, …
미스터트롯2-투표

미스터트롯2 투표방법

미스터트롯2 투표방법과 재방송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. 2022년 12월 미스터트롯2은 3년만에 시즌2로 부활하여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방송입니다. 이번 방송에서 …
미스터트롯2-투표

미스터트롯2 투표

미스터트롯2 투표 및 재방송에 대한 정보를 한번 알아보겠습니다. 불과 2년전만 하더라도 트로트에 대한 열풍이 불면서 미스터트롯, 미스트롯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…